이 문서의 번역:

CEO들이 자사에서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는 것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Gartner 조사)


기업의 최고 경영자(CEO)와 고급간부들을 대상으로 Gatner가 조사한 결과를 보면, 자사의 성장발전을 위해 신경을 쓰고 있는 것으로, 생산성 향상과 함께 코스트 저감을 위한 무기로 테크놀로지를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Garter는 유력기업의 CEO와 고급간부 473명을 대상으로, 2019년~20년 중, 각 기업의 테크놀로지 활용에 관한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자사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는 회답자는 53%를 차지했다(전년도 40%). 코스트 관리도 우선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나타난 주요 내용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 CEO의 23%는 무역전쟁으로 자사의 업무에 중대한 영향을 받고 있다고 대답했다.


 무역전쟁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 CEO는 58%였다.


 CEO의 82%는 디지털 비즈니스나 디지털 프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다.


 CEO의 27%는 코스트 관리나 코스트 통제의 수단으로 테크놀로지를 활용하고 있다.


 생산성 향상을 위한 수단으로 상위 2개 중 하나는 테크놀로지를 들고 있다(47%).


 조직능력을 신장시키기 위해 필요한 우선 순위로, 인재관리(18%), 테크놀로지활용 디지털화(17%), 데이터 관리(15%)였다.


출처: ZDNetJapan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ceo들이_자사에서_최우선_과제로_생각하는_것은.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5/28 17:37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