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COVID-19 대응에 필요한 제조업체의 유연성


COVID-19는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한 순간에 과감하게 변화시켰다. 많은 사람들은 고용주들이 필요한 서비스(정부 당국의 결정에 따라 다르다)를 제공하지 않는 한 오직 재택근무 외엔 일할 방법이 없게 되었다. 공통적으로 내린 결론은, 노동자들이 사회적 거리 지침을 따르는 한, 식품과 의료 용품과 같은 것을 제조하는 회사들은 개방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코로나바이러스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생산량을 늘리거나 그들이 만드는 제품을 바꾸고 있다.


패션브랜드 업체가 의료관련 의류를 만든다.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 패션 브랜드 업체들은 의료용 가운과 마스크의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나서고 있다. Fruit of the Loom, Zara, H&M, Prada와 같은 브랜드 업체들은 의료인들을 위해 의료용의복과 액세서리를 생산에 전념하고 있다.

적합한 의료 장비를 만들지 못하는 패션 브랜드나 디자이너들은 다른 방법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일부 회사는 새로 만들어진 의약품의 유통을 돕기 위해 돈을 기부한다. 다른 회사들은 장소 또는 시설 제공하여 물품을 보관하거나 마스크를 나누어 주는 장소로 변경하기도 했다.

열광적인 기술자들 3D 프린터로 의료 공급품 제조.

COVID-19의 충격과 심각성은 많은 사람들에게 도울 방법을 찾지 못하게 하고 도울 수 있을지 의심조차 하게 만든다. Balkan Peninsula의 기술자들은 필요한 의료기기를 3D 프린터로 만들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페이스북 그룹을 설립하여 18,000명 이상의 회원을 모았다.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목표는 500개 이상의 의료용 바이저를 만들고 북 마케도니아 주변에 시설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 목표는 며칠 만에 달성 되었다.

그 외에도, 다른 참가자들은 프린터 부품을 기증하거나 그 것을 필요로 하는 곳에 상품이 도착되도록 시간과 운송을 돕는다.

걱정만 하고 있을 수 없는 시기가 왔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자원을 사용해서라도 어떻게든 도움을 줄 결정을 하고 있다. 때때로, 이 페이스북 그룹의 경우처럼, 일반인들이 주문형 제품의 제조업자가 되고 있다.

기업의 공장 용도 변경

패션 브랜드 업체들이 만드는 의료용 의료 장비들은 그 기업들이 평소에 생산하는 제품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나, 어떤 사업체들은 그들의 사양과 다르거나 전혀 유사하지 않아 제품 생산을 위해 시설을 완전히 개조하고 있다.

그렇게 극적이고 신속한 변화는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계 투자를 요구할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그들은 비용을 낮추기 위해 중고 장비를 찾는 결정을 할지도 모른다. 다행히, 제공업체들은 수천 개의 옵션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 갤러리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생산전환 용이성은 COVID-19 판데믹 전과 후 관련 제품들의 수요와 공급 차이가 얼마나 다른가에 달려 있다. 상황에 따라 기업은 산업 전문가로부터 지식을 얻어야 하고, 새로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근로자들을 교육시켜야 할 수도 있다.

많은 기업들은 2차 세계대전 때도 방위군을 지원하기 위해 그들의 시설을 용도 변경했었다. 그 당시에도 자동차 회사들은 비행기나 탱크를 만들기 시작했지만, 이것도 모두 어느 정도 자동차와 관련이 있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지금은 자동차와는 현저히 다른 인공호흡장치를 공급해야 한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의 자동차 업체들은 인공호흡장치 생산에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또 다른 예는 제조업체들이 손 소독제를 생산하는 데에 알코올 증류기와 같은 친숙한 재료를 사용하도록 미국의 식품의약품안전처(FDA)는 최근 승인을 했다.

장비 생산자의 생산량 증가

제조업체들이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회복되는 것 외에도, 원래 이 필요한 장비를 정기적으로 제공했던 업체들은 생산 수준을 높이고 있다. 3M과 Honeywell이 그렇게 한 기업들이다. 3M은 12개월 동안 생산량을 30% 늘릴 계획인 반면 Honeywell은 500명을 추가적으로 고용해 생산 증가에 대응할 계획이다.

마찬가지로, 인공호흡기 제조업체들도 더 많은 장비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 회사들이 취한 조치 중에는 24시간 생산체제으로 전환하거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직원을 다른 공장으로 이동배치하고 있다.

COVID-19와 싸우기 위한 집단적 노력

COVID-19 사태가 언제 완화되어 삶이 정상으로 돌아올지 아무도 모른다. 그러나, 사람들이 깨달은 것은, 이 불확실한 시기에는 유연성이 요구된다는 것이다. 제조업체들은 이러한 특성을 수용하면서, 판데믹 기간 동안 도움을 줄 물자를 생산하는데 헌신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출처: Manufacturing Tomorrow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covid-19_대응에_필요한_제조업체의_유연성.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0/04/21 15:17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