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d. 산업 전동 공구: 판매 회사 관점(Bosch Rexroth)

산업 전동 공구의 현재 상황과 미래 진화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위해, 우리는 이 영역의 전문가인 Martin Doelfs와 대화했다. Martin은 Bosch Rexroth Tightening and Welding Systems의 Product Management 담당이다. 그는 University of Stuttgart and Michigan Technological University의 Mechanical Engineering학위를 가지고 있고 1992년 고객, 엔지니어링, 판매간의 인터페이스에 집중하기 위해 Robert Bosch에 합류했다. 현재 위치 이전에는 Bosch’s Power Tools division의 Director of the Production Tools business unit 이었다.

Frank Puhlmann: Martin Doelfs, 산업 4.0은 사물인터넷과 서비스의 흥미로운 적용입니다. 능동적으로 공장 내 자동화를 추진하는 지능적 부분 외에, 당신이 사물인터넷이 이 점에서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 다른 것은 무엇입니까?

Martin Doelfs: 산업 4.0의 면에서, 나는 소형 조이기 도구가 특히 흥미롭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현대 배터리와 드라이브 기술은 노동자가 더 이상 특정 장소에 케이블과 호스로 묶여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수년간 고객과 전문 도구의 사례였음에도(그리고 Bosch power tools가 제공하는 세련된 제품에서 쉽게 볼 수 있음에도), 산업 관점에서는 꽤 다른 이야기입니다.

Frank Puhlmann: 이 차이점을 좀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까? 소비자로서, 나는 무선 배터리 작동 도구를 수년간 사용해 왔습니다.

Martin Doelfs: 물론입니다! 우선, 우리는 다양한 산업 사용 사례를 확인해야 합니다. German engineering association (VDI guideline 2862)에 따르면, 세 다른 사례가 있습니다: Class A는 생명과 안전에 위험을 제기할 수 있는 나사 연결을 다룹니다. 만약 연결을 유지하는데 실패하면, 다치거나 죽을 위험이 있습니다. Class B는 기능성에 중요한 연결을 다룹니다. 만약 연결이 실패하면, 기계 등은 작동을 중지할 것입니다. Class C는 연결이 실패했을 때 느슨한 곳에서 덜컹거리는 소리가 나는 “골치거리” 종류를 다룹니다. 사용 사례 A나 B를 본다면, 사업 어플리케이션은 잘 정의된 토크/각도 커브와 스피드가 있는 통제된 조이기 과정을 요구할 것입니다. 센서들은 또한 조이기 작동의 결과를 포착할 수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각 조이기 작동은 이후 분석과 보관을 위해 포착되고 서버로 전송될 필요가 있는 많은 기록 데이터를 만들어냅니다. 만약 당신이 요구된 수준의 정확성과 이들 나사 중 단 하나에서 만들어진 데이터 양을 고려하고 승용차를 생산하는데 요구되는 Class A와 B 나사의 수를 생각한다면, 관련 도구가 당신의 소비자 도구 평균에 따라 다양한 직경을 필요로 하리라는 것은 명백해집니다.

Frank Puhlmann: 산업 조이기 도구에 대한 다른 요구사항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내가 기억하는 한, 이들 도구는 과거에는 압축공기 구조에 기반했었습니다.

Martin Doelfs: 맞습니다. 역사적으로, 조이기 도구는 압축공기의 힘을 사용했습니다. 이제, 이들 도구는 전기나 배터리 구동 도구로 대체되었습니다. 배터리와 구동 기술은 더 강하고 효율적으로 방향을 향한 큰 발걸음을 만들었고 근년의 막대한 중량 감소를 가능하게 했으며 이 경향은 계속될 것입니다. 배터리로 움직이는 도구들은 또한 더 노동자에게 많은 유연성을 허용합니다. 이것은 더 높은 생산성으로 직결되는 새로운 제조 과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Frank Puhlmann: 새로운 제조 과정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생각이 있습니까?

Martin Doelfs: 나는 노동자들이 더 현장에서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고, 더 많이, 더 다양한 일을 단일 도구로, “본부”로 돌아올 필요 없이 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예견합니다. 만약 이것이 제조 과정을 디자인할 때 고려된다면, 생산성 향상을 이끌 것입니다.

Frank Puhlmann: 소형 조이기 도구가 IoT와 관련해 어디로 향하고 있다고 봅니까?

Martin Doelfs: 그건 흥미로운 질문입니다. 내가 앞에서 말했듯, 내가 일어날 것이라고 보는 가장 중요한 변화는 A와 B 클래스 조이기 작동에서의 더 유연한 과정입니다. 우리는 이미 소형 도구가 제공하는 통제된 조이기 과정의 결과로 더 많은 노동자 자율성을 봅니다. 하지만, 이 과정을 보호하고 고품질 유지를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도구가 어디서 사용되는지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즉, 어떤 것이 조여지는지). 이 정보는 유선 도구를 다룰 때에는 분명하지만 모바일 도구라면 더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도구는 특정 환경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예를 들어, 전기 도구는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위험한 환경에서 떨어져 있어야 한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정확하게 특정 부분이나 더 상세한 수준에서 도구에서 생산된 조이기 기록 데이터를 그 부분의 특정 나사와 연결시키는 것을 보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세 수준의 낟알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1) 공장이나 건설현장에서 도구가 어디에 있어야 하는가? 일반적으로 도구가 주어진 지리위치의 안이나 밖에 있음을 재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2) 만약 당신이 항공기 동체나 승용차 같은 더 큰 부분에서 일한다면: 내가 어느 부분의 부문에서 일하고 있는가? 이것은 미터 단위의 정확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만약 내가 작업 중인 나사의 정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자동으로 조이기 도구를 중요할 수 잇는 알맞은 수치와 조이기 순서 과정으로 프로그램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리추적은 생산성 향상과 높은 수준의 과정 품질의 면에서 완전한 무선 조이기 도구의 잠재력을 해방할 수 있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위의 요소들을 결합시키는 것은 진정으로 “지능적 도구”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Frank Puhlmann: 지능적 조이기 도구– 매우 전도유망하게 들립니다. 이들 도구에 당신이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마음속에 그리고 있는지 관심이 있습니다.

Martin Doelfs: 당신이 이미 내가 일찍이 언급한 어느 정도 큰 데이터에서 보았듯이, 어떤 조이기도 많은 분석 데이터를 생산합니다. 이것은 서버에 저장되고 제품 품질을 재기 위해 사용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내가 이 데이터를 추가 과정 데이터로 확장시키고 백엔드에 데이터를 이용 가능하게 한다면, 나는 실시간으로 자동화된 분석을 돌리고 조치 항목과 작업에 과정과 생산성 향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엔지니어에게 조이기 분석과 기름이 덮인 나사나 쐐기 분실 같은 문제 감지를 허용한다던가). 하지만, 큰 데이터 기반 서비스의 경우 일반적으로 이들 발상은 그저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가 그들을 출시하기 시작하자마자, 희망하기로는 IoT 기술을 사용하는 새로운 발상들이 나타날 것이고 우리는 그들을 빠르고 쉽게 시행할 수단을 가질 것입니다. 마지막에는, 무선 도구를 지능적으로 만들고, 백엔드 시스템의 센서 데이터를 이용 가능하게 만들며, 지능적 데이터 채굴 알고리즘의 시행이 소형 조이기 공구가 미래 산업에서 사용되는 방법에 큰 영향을 가질 것입니다. 이 도구의 사용자들과 공급자들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만들어낼 선견지명과 용기를 가질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나는 우리 모두에게 이용 가능해질 새로운 기회에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번역:
d.산업용_파워_툴_판매자_관점_보쉬_렉스로스_bosch_rexroth.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7 09:5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