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f. 복합운송 서비스

마지막으로 다룰 흥미로운 영역은 하나의 이동 과정에 여러 교통 수단을 결합하는 복합운송 서비스 영역이다. 예를 들어, 이동 여정이 공유 자동차 및 기차 모두를 사용하는 것처럼 다수의 서로 다른 운송 수단을 포함하는 경우에도, 그 여정에 대한 통합 인터페이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발상이다. 이 통합된 인터페이스는 네비게이션 및 발권 서비스가 포함된다. 기본 서비스의 확장은 유통 파트너 통합을 목표로 하는 보너스 시스템을 포함한다.

그들은 특히 커넥티드 카와 스마트 시티와 같은 다양한 관점들을 결합하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서비스는 점점 흥미로워질 것이다. 또 관찰하기 흥미로운 것은 서로 다른 이해 관계자들이 이 분야에 그들 스스로 위치시키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Daimler는 Car2Go 카셰어링 서비스를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Car2Go 카셰어링, 자전거 공유, 대중 교통, 택시 등 서로 다른 유형의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고객의 경로 계획을 최적화 해주는 Moovel 플랫폼을 통한 복합 운송 서비스를 개시했다. 고객에게는 상이한 스마트폰 앱과 웹 포털이 주어져, 신속하게 Car2Go 자동차 예약을 포함한 여러 단계 여정의 각 단계를 설정할 수 있게 한다.

물론, 여기에서 OEM 업체의 관심은 더 많은 고객들이 그들의 카셰어링 서비스를 사용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러나 스마트 시티의 관점에서, 이는 최선의 방법이 아닐 수 있다. 스마트 시티의 경우, 더 좋은 방법은 예를 들어, 교통 흐름을 최적화하며 아침 피크 시간 동안 들어오는 교통량을 높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렇기에 복합운송 관점에서, OEM 업체의 기대와 최적화 기준은 스마트 시티의 기준과는 완전히 다르다. 이러한 종류의 복합운송 서비스 진화 방식을 지켜 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다. 커넥티드 카와 새로운 커넥티드 카셰어링 서비스의 출현에 의해 만들어진 유연성은 특히 복합 운송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다.

이 문서의 번역:
f.인터모달_일관_수송_서비스.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5 17:25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