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Factory 4.0의 미래를 알아보는 최근 혁신 기술 엑스포

흔히 4차 산업혁명으로 불리는 4.0 산업은 우리가 알고 있는 선진 제조업의 면모를 변화시킬 것이다. 실제로 KPMG 인터내셔널의 최근 수치는 산업 4.0의 부품 시장이 2020년까지 4조 달러 이상에 이를 것으로 추정한다. 이러한 주문형 부품을 공급하고 그 뒤의 기술을 추진하는 두 산업은 자동화 및 설계 엔지니어링을 포함한다.

2020년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캘리포니아 애너하임(Anaheim)의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Anaheim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서 자동화 기술 엑스포 웨스트 (이하 ATX West: Automation Technology Expo West)와 퍼시픽 디자인&제조(이하 Pacific D&M: Pacific Design&Manufacturing)에 의해 4.0 산업의 미래를 조명하는 광범위한 엑스포 쇼케이스와 컨퍼런스(ATX)가 선보일 것이다.

ATX West(Automation Technology Expo West)는 주로 로봇 액세서리, 모션 컨트롤(motion control),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최신 자동화 및 로봇 기술을, 그리고 Pacific D&M(Pacific Design and Manufacturing)은 조립, 사출 성형(injection molding), 빠른 시제품 제작(prototyping), 3D 인쇄 및 적층 가공(additive manufacturing), 계약 설계 및 제조에 필요한 부품들을 특징으로 한다.

(이하는 Suzanne Deffree(수잔 데프리, 이하 SD), Pacific Design & Manufacturing(퍼시픽 디자인 & 제조) 브랜드 디렉터와 Steve Everly(스티브 에버리, 이하 SE), Automation Technology Expo West(오토메이션 기술 엑스포 웨스트) 브랜드 이사와의 질의 응답이다.)


누가 그 쇼에 참석해야 하는가?

SD: Pacific D&M은 3D 프린팅, 사출 성형(injection molding), 빠른 시제품 제작 등 최신 기술을 선보이고 있는 우수한 기업과 컨퍼런스 스피커를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 서비스와 기술에 대해 더 배우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또한, C급 임원, 신입 엔지니어 등 어떠한 직급이더라도 쇼에서 많은 네트워킹 기회를 만들 수 있다.

SE: ATX West는 회사 내에서 자동화를 구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행사이다. 전시자들은 의료기기, 항공우주 및 방위, 가전제품, 자동차 등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최신 자동화 기술을 전시하고 시연할 것이다. 설계 엔지니어든, 제조, 운영 담당자든, 운영 효율화를 위한 솔루션을 찾고 있는 다른 유형의 전문가든 간에 ATX West는 관계를 만들고 프로젝트와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기 위한 기술 교육 및 전문가의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쇼에서 참석자들은 어떤 회사들을 유의 깊게 보아야 할까?

SD: Pacific D&M에서 우리가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매년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디자인에 도입하는 우리의 정기적인 전시자들이다. 그래서, 나는 참석자들이 3일에 걸친 쇼에서 오늘날 제조 공정을 형성하고 있는 모든 혁신을 직접 파악하도록 권한다. 몇몇 흥미로운 전시 회사에는 Altech Corp, Flow International, Formlabs 그리고 Stratasys가 있다.

SE: ATX West는 새로운 로봇 공학과 자동화 기술의 현장 실증 실험에 이상적이다. 엡손 로봇(Epson Robots), ATS Automation, Universal Robots, 그리고 그 외 많은 선두적인 로봇 회사들은 로봇 기술의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참석자들은 최신 모션 컨트롤, 모터, 구동, 센서 등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쇼에서 논의될 산업 동향과 중점 분야 및 주제는 무엇인가?

SD: 제조업에서 3D 인쇄의 도래는 2024년까지 348억 달러의 시장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Pacific D&M은 3D 프린팅 기술이 제조 공정을 보다 빠르게 수행하도록 크게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기본 프로토타이핑과는 별도로 제조 공정에서 3D 프린팅의 엄청난 가치를 부각시킬 것이다. 올해는 3D 프린팅 재료, 혁신 및 채택을 전담하는 전체 3D 프린팅 혁신 서밋(3D Printing Innovation Summit)을 개최할 예정이다.

SE: 공장의 로봇 공학과 자동화 기술의 트렌드는 참석자들이 올해 이 전시회에서 보게 될 광범위한 산업 영역이다. 많은 회사들은 다양한 산업의 제조 공장에서 일하기 위해 만들어진 로봇공학을 선보일 것이다. ATX 웨스트(West)의 인공지능(AI)만큼 더 똑똑해지기 위해 발전을 거듭하는 픽 앤드 플레이스 로봇(pick-and-place robots), 코봇(cobot), 등 많은 기술 구현이 있을 것이다.

출처 :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factory_4.0의_미래를_알아보는_최근_혁신_기술.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0/02/04 16:2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