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GM을 차세대 경량 차량으로 이끄는 첨단 소프트웨어 설계 기술



원문출처: GM

제너럴 모터스(이하 GM)는 차세대 경량 차량을 소개하기 위해 새로운 첨단 소프트웨어 설계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이 기술은 효율적이고 더 가벼운 대체 추진 및 배기가스 제로 차량 개발에 핵심적이다.

GM은 Bay Area 기반의 소프트웨어 회사인 Autodesk의 새로운 생성적 디자인 소프트웨어 기술을 사용하는 북미 최초의 자동차 제조업체이다. GM은 클라우드 컴퓨팅과 AI 기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부품설계의 다양한 형태를 신속하게 탐색하는데, 이는 수백개의 고성능을 만들어내며 주로 무게, 강도, 재료 선택, 제작 방법 등과 같이 사용자가 설정한 목표와 매개 변수에 기초한 유기적으로 보이는 기하학적 설계 옵션들이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미래의 차량을 보다 가볍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부품을 설계하고 개발할 수 있는 엄청난 발전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차량 부품 및 서브 시스템 부문 GM 부사장 Ken Kelzer가 말했다. “디자인 기술을 3D 프린팅과 같은 제조기술과 결합하면, 차량개발 방식은 완전히 바뀌고 이것은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컴퓨터와 공동 제작하는 것과 근본적으로 다르다.

GM은 자동차 경량화의 다음 단계로 산업을 이끌고 있다. 이 새로운 설계기술은 기존의 설계 최적화 방법으로는 달성할 수 없었던 훨씬 더 많은 차량 부피 감소 및 부품 통합 기회를 제공한다.

GM은 혁신적인 기술을 미래의 제품 디자인에 활용하고 있다. GM과 Autodesk 엔지니어는 40% 더 가볍고 20% 더 강한 개념증명 부품 – 보조 의자 –을 제작하기 위해 이 새로운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8개의 서로 다른 구성요소를 하나의 3D 프린팅 부품에 통합한다.

GM과 Autodesk는 혁신에 초점을 맞춘 다년간의 제휴 관계의 일환으로 생성적 디자인, 적층 제조 및 재료 과학과 관련된 프로젝트에 협력할 예정이다. 양사의 경영진과 엔지니어들이 현장에서 아이디어, 학습, 전문성을 교환하는 일련의 계약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GM은 Autodesk의 소프트웨어 및 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체 포트폴리오를 *주문식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생성적 디자인은 제조업의 미래이며 GM은 미래 자동차의 경량화를 위해 이 디자인을 사용하는 선구자입니다.” Autodesk 제조 및 건설 제품 수석 부사장 Scott Reese는 말한다. “제조 공정이 처음부터 설계 옵션에 내장되기 때문에 생성적 기술은 엔지니어링 작업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꿉니다. GM 엔지니어들은 단 하나의 디자인을 옛날 방식으로 검증할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빨리 수백 가지의 바로 만들 수 있는 고성능 디자인 옵션을 탐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GM은 적층제조분야에서 선도적인 최종 사용자이자 혁신 기업이다. 30년 이상 동안 GM은 3D 프린팅을 사용하여 재료층을 연속적으로 추가함으로써 디지털 데이터에서 직접 3차원 부품을 만들어 왔다. GM은 세계 최초로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3D 프린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지난 10년간 25만대 이상의 시제품 부품을 생산한 신속한 시제품 기계를 50 대 이상 보유하고 있다.

GM은 2016년부터 차량 당 총 5,000파운드 또는 350 파운드 이상의 중량을 감소시킨14개의 신차를 출시해왔다. 대부분의 중량감소는 재료 및 기술 발전의 결과이다. 이 중 2019년형 쉐보레 실버라도를 포함해 절반 이상의 차량이 300파운드 이상 감량해 최대 450파운드까지 무게를 줄였다.

부품 통합과 함께 성능을 위해 재료가 필요하지 않은 부품의 질량을 제거하면 더 많은 내부 공간 및 자동차 내장품, 범위 증가 및 향상된 차량성능을 위한 잠재력을 비롯하여 차량 소유자에게 이점이 제공된다. 또한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기능으로의 길을 열어주며 자동차 디자이너에게 오늘날 볼 수 없는 디자인과 모양을 탐색할 수 있는 캔버스를 제공한다.



*on-demand: 주문식의(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네트워크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


출처: Advanced Software Design Technology Leads GM into Next Generation of Vehicle Lightweighting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gm의_차세대_경량_차량_첨단_소프트웨어_설계기술.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6/08 16:0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