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II. 결론 및 전망

Christian Thiemich (Bosch SI의 Senior Solution Architect)과 Narayanan “NR” Ramanathan (Tech Mahindra의 VP & Global Head – Connected Engineering & Analytics)과의 다음 인터뷰에서, 우리는 Ignite | IoT 방법론을 기반으로 Track & Trace 테스트베드의 첫 이정표를 구현한 그들의 경험을 되새긴다.

Dirk Slama: Christian, 지금까지 당신이 이 프로젝트에서 배운 핵심 교훈은 무엇입니까?

Christian Thiemich: 싱가포르, 방갈로르, 독일, 캐나다에 걸쳐 국제적으로 분산된 팀에서 작업하는 것은 항상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가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우리는 적어도 우리가 가장 중요한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하나의 방법론에 합의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Dirk Slama: NR, 또 무엇이 있습니까?

Narayanan Ramanathan: Ignite 프레임워크는 생활에 당신의 사업 아이디어를 가져오기 위해 적용해야 할 주요 포인트의 체크리스트를 제공합니다. 이는 Track & Trace 테스트베드의 발전 단계 중 하나로 우리를 도왔습니다.

Dirk Slama: 또한 이것이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테스트베드였다는 사실이 프로젝트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까?

Christian Thiemich: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의 초점이 빠른 시장 진입 전략에 맞추어져있기 때문에, 항상 개선의 여지는 있습니다. 이 접근법은 민첩하거나 더 고전적인 개발 전략을 허용하는 Ignite 프레임워크에 그 자체를 빌려주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른 작업 패키지의 분할을 시작하고 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구조적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Dirk Slama: 향후 계획은 무엇입니까?

Narayanan Ramanathan: 기존의 프레임워크 이외에도, 우리가 미래에 Ignite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것은 구현 단계에서 높은 수준으로 정의된 Ignite 아티팩트 및 요건을 계속해서 추적하도록 하는 접근법입니다.

Dirk Slama: NR, Christian – 매우 감사드립니다!

이 문서의 번역:
ii._결론_및_전망.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5/09/17 09:53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