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IIo익의 이익 [1]

1. 도입(소개)

산업 조직들은 디지털 기반 시설에 빠르고 더 나은 페이백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가지고 투자하고있다. 그들은 사업가치에 있어 산업 사물 인터넷(IIoT)이 혁신적인 운영, 비즈니스 경영, 그리고 안정성과 보안성을 통해 수 억달러의 가치를 창출 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이 기대를 충촉시키기 위해서는 지능적 산업 장비를 통합하고 효과적으로 조절하며 주위(영업)활동을 최적화 시키기 위한 새로운 솔루션이 필요하다. 솔루션 부분이 제공하는 것은 새로운 제어장치를 야기한다.: IIoT를 위한 자동화의 잠재적인 핵심은 전통적인 PLCs 처럼 연결된 자산을 컨트롤 하기 위한 엣지 테크놀로지이지만, 증강현실 이더넷 연결성과 관련하여 사이버 보안을 구축하고 다룰 수 있는 빅데이터 분석과 새로운 취약성에 대응할 보안 방법도 매우 필요하다. 기업들은 이미 제조 생산성, 에너지 효율성, 데이터 가시화 등의 출시 시기를 입증할 준비된 관리자를 고용하고 있다.

2. 작업현장에서 돈을 낭비하지 마라.

오늘날에 IIoT에 대해서 너무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경영자들은 이 산업에서 이렇게 단순히이론 뿐인 것인지 실제로 공장에 이득이 되는 현실적인 변화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의구심을 품고 있다. 후자의 관점에서는 급속히 성공해가고 있다. Accenture를 예로 들면, IIoT로 비즈니스 효율성을 나타낼 수 있는지, 또 이와 관련된 비즈니스 모델이 글로벌 경제에 약 14억불 이상의 가치로 잠재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지 측정하고 있다.

2016년 9월 PwC(formerly PricewaterhouseCoopers)가 실시한 조사에서는 9개의 주요 산업 분야와 26개국에서 참석한 2,0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컨설팅을 받았다. The Manufacturing Connection의 Gary Mintchell은 핵심 인사이트에 대해 말하고 있다. “우리는 Industry4.0과 디지털 제조와 같은 아이디어를 넘어서고 있습니까? Pwc(www.pwc.com/industry40)가 최근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경영진은 디지털 인프라에 대한 ROI를 2년 정도로 내다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마도 인더스트리4.0과 IoT, 그리고 디지털 제조업의 이면에서 이루어지는 전략과 기술은 우리가 미래의 제조업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될 것이다.”

3. 수익성을 위한 계획

Mintchell이 요약한 다른 조사의 하이라이트를 포함하면 다음과 같다.
∙ “제조 기업들은 앞으로 5년 이상 디지털 운영 솔루션에 연수익의 5%를 투자하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 “이미 많은 기업들은 새로운 레벨의 모니터링, 수집, 과정, 분석 등에 대한 정보를 이용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된 머신, 센서, 컴퓨터 등 커넥티드 공장에서 운영할 머신들을 생산하고 있다. ∙ “로봇 공학을 포함하여 코보틱스, 3D 프린팅과 나노기술 등 수많은 기술들은 많은 제조 산업 적용을 위해 직접적인 관련을 가지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다른 기술들은 소비자에게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사용하려는 순간에 트레이닝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수익성이 높은 산업 혁신에 대한 유사한 기대치가 드러난 April 2016 Schneider Electric global survey에서의 2,500명이 넘는 비즈니스 결정자와 제조업자들은 IIoT가 점점 더 좋은 비즈니스 감각을 만들어낸다는 다수의 의견이 보였다.

오늘날의 새로운 자동화 기술은 운영 이익 목표를 성취할 수 있을까? 그것은 가속화되는 글로벌 경제 속에서 증가하는 상품 가치와 감소하는 운영 비용을 위해 현존하는 사회기반을 얼마나 잘 바꿀 수 있는 지에 달려있다. -특히, 무가공 재료, 에너지, 보안 비용-



4. 통제의 유지

역사적으로 산업 활동의 다양성에 있어 균형을 필요로 할 때, 그들은 자동화로 눈을 돌렸다. -엣지 컨트롤(“엣지”는 더 높은 제어 기능을 만났을 때 현장에서 리얼타임으로 결정하는 곳에 있다.) 및 분석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연속공정산업-오일과 가스, 화학약품, (전기에너지)발전을 포함하는-에서는 업무 과정 내 점점 커지는 규모에 대한 통제범위를 결정하기 위해 개별 통제 시스템(DCSs)을 사용한다. 개별 제조 산업은 상품 자산을 통제하고 그들의 작업에 비효율적인 요소들을 성공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PLCs를 사용한다. 그리고 하이브리드 산업은 연속적인 것과 개별적으로 운영하는 것을 모두 사용하여 식품이나 음료, 물 처리와 다른 지방 자치 운영과 기타 등등 자동화에 집중되어 배치와 연속적인 작업을 한다.


원문 : Profiting from the IIoT, written by Dr. Peter G. Martin
번역 : 김수진 선임연구원
편집 : 김수진 선임연구원

이 문서의 번역:
iiot의_이익.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12/07 17:07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