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IIoT의 이익 2]

5. 변화의 가속

모두를 위한 도전과제는 최종결산결과를 입증하는 방법으로 자동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오늘날 사용되는 통제전략의 대부분이 기업 경기에 대응하여 발달하였다. 그러나 오늘날 제조업 운영에 있어서 환경은 저비용 고부가가치 산업의 증가를 초래 한다. 생산작업은 이미 복잡하게 성장하고 있다. 잠재적으로 거대한 지능형 장치 수의 요인들이 상호연결이 되면 모든 빅 데이터는 변동을 일으킬 것이고, 구현에 필요한 제어 계획의 종류는 거대한 비율을 차지할 것이다. DCS 기술은 이러한 통제 구역에서 아마 다룰 수 있겠지만, 프로그래밍과 프로세스 엔지니어링은 비용을 정당화 하기에 점점 더 어려워질 것을 지원 해주어야 한다. 자동화 모델은 이러한 조건 하에서 제어 로직 및 프로세스 제어를 해결하는 것에서부터 자산 수준에서해결하는 것까지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이 과정은 각 유닛에서 해결되고, 최적화되고 상호작용을 통해 다른 자산들과 연계된다.

6. 새로운 제어의 필요성

자산 중심의 접근 방식은 Modicon이 시장에 출시한지 50년 전부터 PLC를 사용한 방식과 매우 유사하다. 비록 이 장비가 지금까지 산업 환경에서 번영하였지만, 전통적인 PLCs와 함께 자산 계층의 통제 작업자로 계속될 수 있을 까? 통제 기반 시설의 기존 투자를 가능한 많이 고정시키는 동안, 컨트롤러가 변경 사항을 처리하기 위한 몇가지 추가사항이 필요한데, 그 IIoT는 이미 출시 되었고, IIoT는 앞으로 15년~20년 넘게 계속적으로 발전 할 것이다.

가장 중요하게 요구되는 것 중에는 이더넷 연결성이 엔터프라이즈 생산성에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산출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에 대해 증가하는 복잡성을 처리하기 위한 향상된 처리능력, 개방형 컴퓨터가 안전하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사이버 보안 보호, 그리고 엔지니어링 비용과 시간을 줄이기 위해 발전된 객체 지향 엔지니어링 환경이 요구된다.

7. 산업 인터넷 자산 제어하기

가장 최근의 컨트롤러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도착을 표시한다 컨트롤 관점에서 보면, 산업 사물 인터넷은 자산의 산업 인터넷으로 여겨졌을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발전으로 자산에 대해 경영자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공급하기 위해 새로운 PACs가 완벽하게 포지션되도록 하였다. 그들의 미래가 보장되는 이익은 도서관업에 적용하여 미리 프로그래밍을 한다거나 엔지니어링 환경을 여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 디바이스 수준 사이버보안; 임베디드 이더넷; 그리고 고장 방지 설계

자동화 산업 시스템 적분기 RASTER의 설립자인 Jan Dekker가 말했다. “임원들에게, 이 메시지는 올바른 PACs 적용이 당신들이 25년간 만들어온 통제 기반 시설 투자에 더 많은 이익을 남겨줄 것이다. 하지만 당신 또한 다음 25년을 위해 IIoT-ready 기술을 익혀야 할 것이다.

특히 하이브리드 산업에서는 최신의 PACs가 오늘날의 진정한 IIoT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실현하고 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 하지 못한다는 것은 당신이 공장 현장에서 숨겨진 수익이 될만한 요소들을 놓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8. 실제 비즈니스 가치 창출

특히 객체 지향 통합 환경과 함께 사용할 때, 진보된 PACs은 상당히 증가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한다. 짧은 기간 동안에도, 경영진들은 브라운필드 또는 그린필드의 현대화에 자동화 프로젝트가 이 PAC 비용으로 투자수익률(ROI)를 몇 년이 아닌 몇 달 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장기간에 걸쳐서는, 자동화 프로젝트의 중심에 있는 올바른 PACs가 자산수익률을 훨씬 더 입증해야한다. 그들은 이미 운영수익성과 안정성을 전 세계 공장들로부터 입증하였지만, 구조의 핵심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어야 한다.

∙ 생산성 증가 진보된 PACs 사용으로 베트남에 있는 사료 분쇄기를 예로 들면, 사료 생산 속도가 3배로 증가하는 성취를 보였다. 그리고 표준화된 하나의 제품군에서, 분명한 비용 절감이 일어났다. 대체로 사료 생산량은 3% 증가하였고, 비용은 30%감소하였다.

∙ 운영 가시성 증가 정밀한 데이터가 없는 자산관리, 과정, 기타 등등은 연간 3%의 수익 이익을 높일 수 있다. – 그리고 실질적인 주요 영향과 함께 일반적인 개별/하이브리드 제조 공장의 중요한 부족량 차이를 생산한다. PAC 자동화 프로젝트는 함께 오픈되었고, 출처가 명백한 네트워크가 거대한 운영 가시성을 가져가 줄 수 있다.

∙ 에너지 비용 효율적 관리 산출 결과는 더 효율적이고 알기 쉽게 에너지 사용 데이터를 만듬으로써, 대형 시설의 평균 약 480만에서 600만의 연간 에너지 소비의 감소 가능성을 보여준다.

∙ 제품 출시 속도 증가 현대 컨트롤러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환경 내에서 시행된 프로젝트 출시로 많은 절감을 할 수 있고, 짧은 기간에 제품 출시 기간을 최소 25% 단축할 수 있으며, 추가 생산으로부터의 이익은 온라인 보다 빠른 생산할 수 있다.

∙ 사이버보안 보호 제조사들은 현재 한해에 업무를 방해하는 사이버 이벤트 또는 사이버 공격을 경험할 확률이 32%정도 이다. 진보된 PACs를 핵심역할로 포괄적인 공장 전체의 사이버 보안 전략 사용으로 사이버공격의 가능성을 대폭적으로 줄일 수 있다. - 전세계적으로 비판받는 데이터 위반으로 드는 총 비용의 평균은 370만달러를 넘어선다.

따라서 새로운 세대에서 파생되는 비즈니스 가치 증가는 자본 비용을 지속적으로 낮추는 경우도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요약

다른 위치에 있는 각 개인들은 IIoT의 장점을 다르게 평가한다. 공장장은 운영 효율과 직원들의 안전을 고려한 평가를 한다. 제어 기술자들은 설계의 편리성과 기술의 수월성을 평가한다. 유지 운영 담당자는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고 수리를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에 가장 큰 가치를 둘 것이다.

중역들은 물론 모든 문제들에 대해 관심을 가지겠지만 이익률, 주식 가치, 그리고 성장과 같은 문제에 더 관심을 가지고 IIoT를 평가할 것이다.

가장 진보적인 PAC 기술을 사용해 얻을 수 있는 IIoT의 장점은 이미 많은 부분에서 그 효과를 입증하였다. 이런 제어 기술은 제조업자들이 빠른 시간에 ROI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그리고 더 나아가 미래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새로운 사업 모델을 발굴 하는 데에도 큰 영감을 부여 할 것이다.


원문 : Profiting from the IIoT, written by Dr. Peter G. Martin
번역 : 김수진 선임연구원
편집 : 김수진 선임연구원

이 문서의 번역:
iiot의_이익_2.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12/14 10:0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