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IIoT 하드웨어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요건과 장벽

08/13/19, 08:34 AM | Alex Rodriguez | Azulle

Azulle와, 그 회사에서 당신의 역할에 대해 말해주세요.
저는 Azulle의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우리 회사는 가정과 기업에 혁신을 불러일으킬 미니 PC와 미니 PC 스틱의 선두 제조업체입니다. 우리의 임무는 최첨단의, 저렴한 기술을 통해 고객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소형 폼팩터 PC는 패시브 냉각 기술과 통합되어 기존의 크고, 손상되기 쉬웠던 컴퓨터 팬에 대하여 보다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손바닥 크기의 PC 스틱은 사용자들이 프로그램과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통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다양한 산업과 관련해 일하고 있지만, IoT는 우리의 가장 큰 성장분야입니다.

일반적으로 IIOT에 대해 논할 때 AI, 빅 데이터, 5G에 대해 함께 논하곤 하는데 왜 IIOT에서 하드웨어의 선택이 중요한 것인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이터의 처리를 위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모아지는 데이터는 여전히 완벽하지 않습니다. IIoT를 구성하는 하드웨어는 데이터만큼이나 매우 다양하며, 특히 그 하드웨어의 결정에 많은 부분이 관련되어 있는 경우 무엇을 어떻게 배치할지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제조업체에게 중요한 과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하드웨어를 결정하는 것은 IoT 제품의 비용, 애플리케이션 기능 및 사용자의 경험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에 들어가는 소프트웨어와 다른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또한 우리가 올바른 제품을 얻기 위해 올바른 질문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장치가 어떤 과업을 수행했으면 좋겠나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은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하드웨어를 결정할 뿐만 아니라, 센서 수, 처리 전력 양 및 크기 제약 등의 문제들까지도 결정해줄 것 입니다. 당신이 다루고 있는 데이터가 민감하며 더 높은 수준의 보안을 요구하나요? 그렇다면 클라우드 기반 하드웨어가 아니라 유선 연결된 하드웨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전문가는 이러한 유형의 질문과 대답을 끌어내는 데에 필수적입니다.

IIoT 애플리케이션 구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장벽은 무엇인가요?
IIoT 구현에 있어 가장 큰 장벽이라고 알려져 있는 것들 중 하나는 비용입니다. 하지만, IIoT 제조에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은 오해입니다. 사실 IoT 분야에서는 저렴한 하드웨어 옵션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무(無)팬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하드웨어 유지보수를 위한 장기적이면서도 저렴한 솔루션의 열쇠라고 믿습니다. 창고와 제조 시설에서 하드웨어가 팬을 가지고 있을 경우 먼지들이 모이고, 쌓이면서 문제를 일으키곤 합니다. 따라서 팬이 없는 옵션을 사용하면 교체를 할 필요가 없어지므로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IIoT에 대한 또 다른 오해는 구축이 복잡하다는 것입니다. 많은 하드웨어 옵션은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이미 사용하고 있는 기존 인프라에 연결 또한 가능합니다. 이는 모든 것을 쉽게 온라인 상태로 전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IIoT 하드웨어를 고려할 때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자격 요건은 무엇입니까?
하드웨어를 결정할 때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핵심 자격요건을 고려해야합니다.
1. 유연성: 당신의 요구에 맞춰 하드웨어를 조정할 수 있는 회사와 일하는 것은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PM(Trusted Platform Module, 보안 플랫폼 모듈) 칩을 삽입하여 IoT 플랫폼에 보호 계층을 추가할 수 있는 경우 공급업체와 연락하여 이를 얼마나 쉽게 달성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IoT 업계에서는 하드웨어 조정에 있어 빠르고 민첩한 회사와 함께 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무(無)팬 기술: 패시브 냉각 기술과 통합된 하드웨어는 산업 환경에서 크고 섬세한 컴퓨터 팬에 대한 보다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無)팬 기술은 온도의 변화를 다루는 더 나은 구성품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장치가 더 잘 작동하고 더 오래 살 수 있게 합니다.
3. 경제성: 응용 프로그램의 필요성이 크든 작든, 하드웨어 비용은 적정 수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제조 환경에서 잘못된 하드웨어를 선택할 경우 부정적인 효과의 예는 무엇이 있나요?
일부 회사들은 추후 확장에 대한 사전 고려 없이 대규모 배치를 추진하는데, 이는 이후에 기능을 변경해야 할 때 하드웨어 교체에 엄청난 비용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드웨어를 구축하기 전, 먼저 소규모의 ‘테스트 및 학습’ 단계를 거쳐 보다 넓은 규모로 프로그램을 도입하기 전에 프로그램의 효과를 신속하게 구축하고 측정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무팬을 사용하지 않는 등 작업 환경에 맞는 폼팩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하드웨어를 자주 교체해야 합니다. 이는 결국 예산과 수익률에 대한 문제로 이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회사들이 필요 이상으로 강력한 하드웨어를 도입하곤 합니다. 일부 IIoT 솔루션에는 강력한 하드웨어가 필요하지만, 많은 IIoT 솔루션에는 그렇게나 많은 전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수명이 더 길고 다양한 환경을 견딜 수 있는 적은 양의 전력 및 고품질 장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경우 작업에 적합한 하드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사의 제품은 제조 업계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있나요?
우리의 제품은 많은 산업 및 제조 환경에 배치되어 있으며, 무(無)팬 기술과 고객 맞춤 서비스는 공장에서 로봇 팔에 사용되거나, 공장 바닥에 실시간 정보를 표시하거나, 제품이 나올 때 이를 추적하는 등 IIoT 환경을 위한 창의적이고 맞춤화된 서비스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IIoT 산업에서의 몇 가지 사용 사례를 말씀해주시겠어요?
Azulle 제품은 제조 업계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 완전히 자동화된 선반 기계 제작- 제조 현장에서 실시간 데이터를 표시
- 많은 제조 기계를 회사의 서버 시스템에 연결하여 모든 시스템을 원격으로 관리
- 작업 환경에서 다른 팀 구성원과 통신할 수 있도록 하기
- 배송 부서에서 라벨 및 픽업 티켓과 문서 처리 기계를 연결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발전하는 환경에서 Azulle은 어떻게 그 변화에 발맞추어 갈 것인가요?
Azulle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우리의 작업이 사람들의 실질적인 필요성과 문제들에 영감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기업이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도입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람들에게 영감 받은 기술”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Azulle은 모든 기업의 요구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다재다능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것에 근거해, 우리 팀과 제품들은 민첩하게 반응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새로운 요구사항을 제시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만족시키기 위해 신속하게 조정하고 발전시켜나갑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그것을 미래의 새로운 판매 포인트로 삼아 다른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률적인 제품을 만들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업의 성공에 필요한 것들을 충족시키는 제품만을 만듭니다.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나 인텔 등 업계 내에서 많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우리 Azulle은 업계에서 새로운 것이 출시될 때마다 그것에 대한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하드웨어 제조업체입니다. 또한 끊임없이 새로운 회사들을 만나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IIoT와 함께 우리가 새롭게 직면하고, 해결해나갈 문제들을 생각하면 매우 설레입니다.


출처: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iiot_하드웨어_구축할_때_가장_중요한_요건과_장벽.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8/20 16:03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