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LTE-M에 대한 시장/애플리케이션 사용 사례 – AT&T의 규정에 의한 3가지 사례






AT & T는 이번 주에 Dallas에서 열린 'Business Summit'에서 LTE-M 네트워크에 중점을 두었고, 사용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매일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고 듣습니다. 자산 추적부터 연결된 의료, 차량 솔루션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 사례가 이륙하고 있습니다.” 라고 AT & T의 IoT 솔루션 부문 사장 인 Chris Penrose가 말했다.

LTE 인프라의 라이선스 스펙트럼에서 작동하는 LTE-M은 자산 추적기, 차량 추적, 스마트 시계, 경보 패널, 애완 동물 추적기, 스마트 가전, 환자 모니터, 가스와 수도 계량기 및 POS 장치가 포함된다. 또한 VoLTE on LTE-M은 보이스 오버 보안 경보 및 기타 이동성 기반 음성 서비스에 사용된다.

이와 다르게, 저전력 광역 (LPWA) 기술 가운데 키스 사촌 인 NB-IoT는 보다 단순한 온오프(on-off) 또는 완전 빈(full-fember) 사용 사례, 고정 및 정지 상태 등에 사용된다. 일반적으로 LTE-M의 응용은 수직 시장 부문별로 분류하는 것이 가장 간단하며, AT&T는 다음과 같이 물류, 의료 및 자동차 산업과의 관련성을 강조한다.




1. 기호 논리학(LOGISTICS)




AT & T는 이번 달 초에 2019년 초에 LTE-M 네트워크에서 SIM을 통합 한 IoT 모듈을 사용할 수있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습도, 온도, 빛 노출 센서 , 충격과 파손에 대한 센서를 포장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가방, 열쇠 및 애완동물의 칼라에 부착되는 삼성의 경량급 SmartThings GPS 트래커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우리의 LTE-M 네트워크는 블루투스보다 보다 더 나은 커버리지를 제공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추적할 수 있는 범위를 제공합니다.”라고 Penrose가 말했다.



2. 건강 관리(HEALTHCARE)




달라스의 AT&T는 LTE-M 연결의 의료 자격 증명도 추진했다. Astute CTR01 게이트웨이 허브는 블루투스 또는 와이파이 지원 의료 기기를 LTE-M으로 전환하여 의료진이 환자 및 병원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캐리어는 행거(Hanger)와 협력하여 팔과 다리의 사용에 관한 데이터를 임상의사에게 전달하는 보철용 LTE-M장치를 개발하여 환자를 24시간 돌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텍사스 메디컬 센터(Texas Medical Center)와 협력하여 LTE-M 기술을 사용하여 의료 고객의 건강 관리를 위한 디지털 라이프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3. 자동화(AUTOMOTIVE)




LTE-M은 운송 업계에서도 사용된다. CarForce는 LPWA 변형을 사용하여 자동차 대리점, 차량 및 비행기 관리자와 수리점에서 차량 유지 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차량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예측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대 고객을 위한 차량 소유입니다.”라고 Penrose는 말했다..

기술의 동일한 물류 및 추적 자격 증명을 바탕으로 한 급변하는 자동차 시장에서 LTE-M의 다른 사례로는, 자금을 조달하고 임대하는 차량을 추적하기 위해 LTE-M을 사용하는 CallPass와 기존 차량을 사용하는 Cartasite가 있다.




출처:enterpriseiotinsights
번역: K-Smart Factory

이 문서의 번역:
lte-m에_대한_시장_애플리케이션_사용_사례.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11/13 11:54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