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MWES의 ADDere시스템


출처: Scott Woida - Midwest Engineered Systems


인터뷰 진행: Manufacturing Tomorrow
답변: Scott Woida (MWES 설립자, CEO)

MWES 회사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Midwest Engineering System 주식회사는 전세계의 제조업자들에게 맞춤형 기계, 통합 시스템, 자동화 솔루션 및 생산 라인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엔지니어링 직원은 기술 전문 지식과 다양한 지식 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지난 20년 이상 수천개의 통합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MWES는 새로운 장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공장의 자동화된 제조 장비에 대한 개발, 교육, 지원, 서비스, 유지 보수 및 재개발 작업도 수행합니다.

ADDere 시스템에 대해, 그리고 ADDere가 적층제조에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알려주세요.
ADDere시스템은 와이어가 연결된 DED(고에너지 직접조사방식) 적층제조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핫 와이어와 레이저 전력을 사용하여 네트형상에 가까운 구조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DDere시스템은 소량부터 시간당 40lbs를 초과하는 증착속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ADDere는 생산 환경에 적합한 완전히 통합된 적층 제조 솔루션입니다. ADDere시스템은 절삭생산에서 공작기계의 역할처럼 적층생산에 있어 완전한 생산 솔루션입니다.
ADDere시스템이 특별한 이유는 적층공정에서 감지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ADDere시스템은 적층공정 중에 치수 및 환경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이 시스템은 폐쇄 루프 피드백 시스템을 사용하여 레이저 전력, 와이어 속도, 증착거리 등의 시스템 매개변수를 조절 및 유지함으로써 전체적인 적층공정의 일관되고 질 좋은 적층을 지속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시스템을 통해 특정 피드백 및 폐쇄 루프 특성을 특정 공정의 요구사항에 맞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재료 요건에 고유한 독점공정을 생성할 수 있게 합니다.

Midwest Engineered Systems의 자회자로서, 적층제조에 참여하고 있는 경쟁사와 어떻게 다릅니까?
선도적인 시스템 통합 회사들 중 하나의 부서가 되는 것은 ADDere시스템의 개발에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ADDere와 같은 제품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선보이게 만드는 것은 기계 시스템 설계, 제어 시스템 설계, 로봇 공학, 레이저 및 용접 공정 분야의 전문가들 덕분에 매우 가속화되었습니다.

비전문가의 관점에서 적층가공법의 이점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상대적으로 복잡한 부품을 소량으로 빨리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은 적층 제조의 주요 이점 중 하나이며 가장 분명한 이점 중 하나입니다. 업계는 이제 막 이 기술이 제조업의 미래를 위해 얼마나 혁신적인 기술이 될 것인지를 발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엔지니어는 설계공정 동안 다르게 생각할 수 있게 되었고, 기존의 제조방식으로는 생산하기 불가능했던 기계의 구성요소를 결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또한 엔지니어들이 페널티 없이 설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들은 구성요소 설계를 여러 차례 반복해 볼 수 있으며 가시적인 결과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노력에 처음으로 도전할 때 직면한 문제는 무엇입니까?
ADDere와 같은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여러가지 기술을 통합해야 하기 때문에 이를 개발하기 위해 R&D 노력이 수반되는 문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는 완벽하게 통합되어야 하며, 제어 루프가 올바른 기능을 수행하려면 공정이 완전히 이해되어야 합니다.

향후 5년 동안 적측가공법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 같습니까?
적층 가공법은 앞으로도 계속 발전할 것입니다. 적층제조 기계같은 가시적인 것들의 사용이 더 용이해지고, 엔지니어들은 적층 공정의 설계 방법을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자신만의 제품을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적층제조를 위해 설계를 하고 계약을 맺은 기계의 프린팅 시간을 구매하는 추세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운수업계에서의 우버모델과 비슷할 것입니다.


Scott Woida
Scott Woida는 1987년에 밀워키 공과대학에서 전기공학 학사를 받았다. 1991년 Scott는 Midwest Engineered Systems를 설립했다. 그의 목표는 국내 제조 업체를 위한 자동화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하는 것이었다. 사업이 성장하고 직원이 늘어남에 따라 Scott는 맞춤형 기계 설계, 드라이브 시스템 통합, 로봇 자동화를 포함한 다른 시장들로 Midwest Engineered Systems의 기능을 다양화했다.




출처: Manufacturing TomorrowThe ADDere System by Midwest Engineered Systems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mwes의_addere시스템.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8/07/18 09:5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