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Portable 3D Printing Factory




바인더 분사 기술을 사용 산업용 모래와 메탈 3D 프린터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인 ExOne Company(나스닥:XONE)가 컨테이너 내에서 풀 가동할 수 있는 3D 프린팅 공장 개발 협약을 미국 국방부와 교환했다.

현재 개발 중인 3D 프린팅 공장은 40피트 길이의 표준형으로 운송 컨테이너 내에 설치될 것이며, 전쟁 지역, 재해 복구지역에 지원하는 부품을 원격으로 제조하기 위해 육지, 해상, 항공으로 현장에 직접 배치될 것이다. ExOne의 3D 프린터는 20종류 이상의 금속, 세라믹과 복합 재료로 부품을 생산할 수 있다.

미국방부 물류담당 기관(DLA)으로 부터 지난 8월 수주한 160만 달러 규모의 개발비용은 최종 부품 품질유지와 광범위한 작동 조건을 목적으로 ExOne의 상용 바인더 제트 3D 프린터의 내구신뢰성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소프트웨어와 교육을 통해 기술 사용을 단순화하여 최소한의 지식으로 현장에서 이 공장을 가동할 수 있도록 목표를 정했다.

존 하트너 ExOne 최고경영자(CEO)는 “바인더 제트 3D 프린팅은 속도와 재료의 유연성, 사용 편의성 때문에 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제조 기술”이라고 말했다. “미 국방부와 다른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군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D 프린터를 더욱 견고하게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는 다른 제조 고객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수년 후 우리의 기술이 중요한 요구를 빠르게 충족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ExOne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개 종류 이상의 금속, 세라믹, 기타 분말 재료를 직접 최종 제품이나 툴링으로 바인더 3D 프린팅할 수 있는 특수 밀리터리 에디션 3D 프린터를 개발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상업용 3D 프린터는 독특한 스타일과 기타 기능을 갖추게 되어 군사용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산용 3D 프린팅 컨테이너 공장 개발

필요에 따라 현지 군 팀이 부품을 3D 프린팅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위기 발생 시 다운타임을 몇 주 또는 몇 개월에서 며칠 이내로 단축하는 동시에 군사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더욱이, 군인들이 고장나거나 손상된 부품의 디지털 파일을 3D로 프린팅하여 자체 컨테이너 공장에서 기존의 금형없이 48시간 이내에 부품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중요한 시간을 절약하는 동시에(일반적으로 부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금형 제작에 4~6주 소요됨) 폐기물을 줄이고 위험한 지역에 값비싼 재고를 공급해야 하는 어려움을 덜어준다.

3D 프린터용 부품 디지털 라이브러리는 보관창고에서 예비 부품 부족현상이 발생하는 것과는 달리, 전자적으로 저장할 수 있다. 부품이 오래되어 디지털 파일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현장에서 부품을 스캔하여 쉽게 3D프린터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고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부품도 디지털 방식으로 설계하고 필요에 따라 3D 프린터로 제작할 수 있다.

ExOne의 바인더 제트 3D 프린팅은 분말 재료(금속, 모래 또는 세라믹)를 고속, 고밀도로 기능성 정밀 부품으로 변환시킨다. 산업용 프린팅 헤드는 한 번에 한 번씩 얇은 층으로 고형화하는 분말베드에 마치 종이를 인쇄하는 것과 비슷하게 바인더를 선택적으로 쌓아 올린다. 이 기술은 재료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고 높은 속도, 낮은 폐기물, 비용절감효과가 있어 지속 가능한 생산 방식으로 간주된다. ExOne사는 바인더 분사 공정과 관련된 20개 이상의 금속, 세라믹 및 복합 재료 특허인증을 받았다.


3D 프린팅 컨테이너 프로젝트 파트너십(exone.com)

ExOne은 견고한 3D 프린팅 컨테이너 개발을 가속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할 독특한 엔지니어링과 전문 지식을 갖춘 여러 파트너와 협력할 예정이다.

파트너 예시:

  • Dynivas,Inc.,-미국 Delaware주 Dover에 소재하고 있으며, 재료 엔지니어링, 복합 제조, DoD 무기 시스템 전문.
  • Applied Composite – 캘리포니아주 San Diego에 있는 항공우주, 방위 및 우주 시스템에 들어가는 복잡한 복합 부품, 조립품의 엔지니어링과 툴링 선두 공급업체




출처 : manufacturingtomorrow

작성일 : 2021-03-15

이 문서의 번역:
portable_3d_printing_factory.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1/03/15 11:49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