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Report Looks at Industry 4.0 Ecosystem

Automation Alley: 2019 Technology in Industry Report & Velocity Index


                                                          출처: Automation Alley



Michigan의 Industry 4.0 지식 센터인 Automation Alley는 2019년 4월 29일, Detroit Institute of Arts에서 Technology in Industry Report을 공개하며 Industry 4.0에 대한 연구 보고서의 결과를 알렸다. Industry 4.0: From Vision to Implementation이라는 제목의 Industry 4.0 보고서의 주요 결과를 듣기 위해 약 350명에 달하는 참석자가 참석했다.


이 보고서는 기업 파트너의 통찰력과 함께 미시간과 캐나다 대학의 연구를 결합한 것으로, 새로운 트렌드, 도전 과제, 기회, 사례 연구 및 산업적 의미 도출로 구성된다. 이 기획은 제조업체, 교육자 및 정책 입안자가 급속한 기술 변화에 발 맞추는 것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다음 8가지의 Industry 4.0의 핵심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다. 곧 사물인터넷, 로봇 공학, 인공 지능, 빅 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사이버 보안, 적층 가공, 신소재, 모델링, 시뮬레이션, 비주얼리제이션 앤드 이머젼 등이 포함된다.


올해 보고서에는 Automation Alley 고유의 Velocity Index ™에 대한 조사 결과가 포함되어 있는데, 투자 관련 위험성을 파악하기 위하여 Industry 4.0 기술의 성숙도와 자동차, 의료, 소매 및 항공 분야에서의 예상 성장률을 서술하였다. 사물인터넷은 ROI가 하락하기 시작하면서 Industry 4.0의 8가지 핵심 역량 중 가장 성숙도가 높은 것으로 기록되었다. 반면 Big Data는 상대적으로 전도유망한 ROI를 유지하며 초기 단계에 머물고 있다.


Automation Alley의 상무 이사 Cynthia Hutchison이 행사에서 이 보고서의 다른 주요 결과 및 액션 항목을 발표했다. 보고서에는 Industry 4.0를 위한 5가지 전략적 접근 단계가 포함되어 있다.


UNDERSTAND: Industry 4.0의 개념과 자사에서 Industry 4.0 기술 시행 계획 수준에 대한 이해는 모든 조직이 초기 시점에서 해야 할 기본적인 첫 단계이다. 그러나 보고서 데이터에 의하면 많은 조직에서 아직 이렇게 하지 못했다고 있다.


PLAN: 기업은 자사의 어떤 목표, 기대 이익 및 ROI 방안이 Industry 4.0 기술 구현과 관련성이 있는지에 대해 확실한 행동 계획을 만들어야 한다.


TRAIN: Industry 4.0으로 인한 기술적 혼란에도 불구하고 인간은 건강한 조직과 사회의 핵심 핵심 구성 요소로 남을 것이다. 성공적인 Industry 4.0 적용은 변화 적용 및 지속적 혁신 문화를 조성하는 데 달려 있다. 조직들은 이 중요한 영역에서의 과소 평가 및 과소 투자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IMPLEMENT: 기업은 Industry 4.0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뛰어 넘는 전체 생태계임을 이해해야 한다. 기업은 한 제품 또는 한 부서에 대한 Industry 4.0 시행 계획을 세울 수 없다. 진정으로 영향력 있는 시행을 하려면, 전체론적으로 접근해야 하며 공급망 그리고 고객층과 통합되어야 한다.


PARTNER: Industry 4.0을 이해, 계획, 실행 및 지속적 재평가 하기 위한 자본 및 전문적 기술력은, 대부분의 중소기업이 스스로 투자 할 수 있는 양보다 훨씬 크다. Industry 4.0을 이들 기업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파트너십, 제휴, 합작 투자 및 공사(公私) 협력이 모두 탐구되어야 한다.


Automation Alley의 전무 이사 겸 CEO인 Tom Kelly는 Michigan의 Industry 4.0 준비를 위한 다음 행동 단계를 제안했다.


“2년 연속 Technology in Industry Report는 Industry 4.0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라고 Kelly는 말했다. “올해의 조사 결과는 Michigan의 생산력과 리더십을 유지하기 위해 인적 자원 관점을 포함한 다양한 각도에서 스마트 팩토리 혁명과 첨단 제조를 다뤄야 할 긴급한 필요성을 강화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리더십을 저해 할 수 있는 장애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제조 및 교육 커뮤니티와 주 정부와 협력하여 추가 프로그래밍 및 목표 달성에 대한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Industry Report에 있는 2019 Automation Alley Technology의 학술 연구 파트너는 University of Detroit Mercy, Lawrence Technological University, Central Michigan University, Oakland University, Baker College, Macomb Community College, Oakland Community College, Walsh College, Henry Ford College 및 Windsor's St. Clair College이다. 관련정보 제공 기업 파트너는 포드 자동차, 보쉬, 인텔, 다우 케미칼, PTC, 알타이어, Splunk, Configit, Marco, Ghafari Associates, TTI Success Insights, Michigan Manufacturing Technology Center, Plante Moran 및 RSM 등이 있고, 이들은 동업종간 리뷰 및 산업별 피드백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Automation Alley 소개
Automation Alley는 비영리 제조 및 기술 비즈니스 협회이며 Michigan의 Industry 4.0 지식 센터로 전 세계적인 시야 및 지역적 중심을 모두 갖추고 있다. 산업계, 학계 및 정부를 연결하여 Michigan의 경제 활성화와 혁신을 가속시켜 왔다. 이 협회는 회원들이 디지털 시대에 성장하고 번영하도록 돕기 위해 프로그램, 자원 및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Automation Alley 미션
Automation Alley의 사명은 신속한 기술 변화의 시기에 회원들의 수익 증대, 비용 절감 및 전략 결정을 도와, Michigan을 Industry 4.0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 매김 시키는 것이다.



출처: 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report_looks_at_industry_4.0_ecosystem.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05/21 13:25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