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의 번역:

Signify社, 독일 자동차 시설에 스마트 조명 시스템 설치

Juan Pedro Tomás • 2019년 12월 10일

네덜란드의 스마트 조명 솔루션 제공 업체인 Signify (前 Philips Lighting)는 독일 Gelsenkirchen에있는 Pilkington Automotive의 신규 개발된 웨어하우스 시설에 Interact Industry를 설치했다고 발표했다.

위 네덜란드 회사는 이 클라우드 기반의 무선 조명 시스템은 웨어하우스 및 제조 시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Pilkington Automotive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유리 공급 업체 중 하나이다.

“저희 현장은 유리 산업의 웨어하우스 전기 사용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기 위하여 설계되었습니다. Interact Industry를 통해, 조명을 제공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수행하는 커넥티드 조명 시스템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현장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자사 운영에 대한 현명한 의사결정을 하도록 돕습니다.” 라고 NSG Group사 에너지 프로젝트 카테고리 매니저인 Marcel Devereaux가 말했다.

Pilkington Automotive는 Interact Industry 소프트웨어를 통해 조명 시스템에 내장 된 스마트 센서를 통해 수집 된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활용하여 웨어하우스 및 프로세스 레이아웃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다고 Signify는 주장했다.

또한 Signify는 이 시스템이 웨어하우스 에너지 효율 및 지속 가능성을 높인다고 강조했다. “기존에 통상적으로 사용하던 조명이 사용되는 현장과 비교하여, 새로운 시스템은 일광 하비스팅(daylight harvesting) 및 프레센스 센서(presence sensor)를 사용하여 조명을 수요에 맞게 조정함으로 최대 50 %의 에너지 절약을 달성한다. 이는 과거에 LED 조명으로 변경함으로써 거둬낸 상당한 절감 효과를 성취한 것입니다.” 라고 Devereaux는 말했다.

“Signify에서 우리는 산업 회사에 고품질 조명을 제공해왔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Interact Industry가 출시되면서 우리는 진정한 도약을 이루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각 회사는 점점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직원들에게 더 안전한 작업 환경 조성과, 생산성 향상 및 에너지 절약을 시행할 수 있는, 유용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고 Signify의 글로벌 서브세그먼트(sub-segment) 관리자 Ton van de Wiel은 말했다.

위 스마트 조명 전문가는 또한 커넥티드 조명의 주요 이점 중 일부는 안전성과 생산성 향상이라고 강조했다. 왜냐하면 안정적인 조명은 안전한 작업 환경을 보장하고 사고를 줄이며, 계획되지 않은 유지 보수를 제거하여 지속적인 운영을 돕기 때문이다. Interact Industry를 사용하면 웨어하우스 사용자가 사후 대처가 아닌 사전 대처를 하게 하여, 다운 타임을 제한하기 위해 현재의 결함에 대한 즉각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잠재적인 미래 결함을 전달한다.

또한 Interact Industry는 직원의 업무 모니터링을 통해 직원의 생산성을 증진하는 통찰력을 제공한다. 데이터를 수집하는 모션 센서(motion sensor)를 갖춘 커넥티드 시스템은, 각기 다른 영역과 시간에 대하여 공간 사용의 집중도를 보여줄 수 있다. 이를 통해 관리자들은, 운영을 개선하고 오더피킹타임(order-picking time)의 비효율성을 줄여야 할 때 ABC 재고 전략을 확인하고 필요한 대응을 하게 한다고 Signify는 언급했다.

Interact Industry를 통해 운영자는 시설 전체의 에너지 소비를 모니터링하고 조명 설정을 최적화 할 수 있다. 또한 이 솔루션을 통해 회사는, 각기 다른 활동에 개별적인 조도(light level)가 필요한 기간에 조도를 낮추는 등, 조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출처: enterpriseiotinsights
번역: K-SmartFactory

이 문서의 번역:
signify社_독일_자동차_시설에_스마트_조명_시스템_설치.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12/11 16:46 저자 wikiadmin
CC Attribution-Share Alike 3.0 Unported
Powered by PHP Driven by DokuWiki Recent changes RSS feed Valid CSS Valid XHTML 1.0 Valid HTML5